다일공동체 로고

다일소식

다일의 생생한 현장 소식과 따뜻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HOME
  • 다일소식
  • 언론소식

언론소식

{일렉트릭파워} 한전산업개발,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쌀 기부
2021-04-13

 1.5톤 규모··· 2017년부터 사회적 책임 이행

external_image
한전산업개발은 소외계층 결식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밥퍼나눔운동본부에게 사랑의 쌀 1톤을 기부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전산업개발(대표이사 김평환)은 2월 8일 다일공동체 밥퍼나눔운동본부(이사장 최일도)를 대상으로 ‘설 맞이 사랑의 쌀 나눔’을 전개했다.

한전산업개발은 본사 임직원이 매월 자발적으로 모금한 러브펀드에 매칭그랜트 기부금을 더했다. 이어 1.5톤 규모의 쌀과 떡국떡을 마련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달행사, 급식봉사활동 없이 물품 기부만 진행했다.

밥퍼나눔운동본부는 하루 1,000여 명의 무의탁 노인, 노숙자 등 결식이웃에게 한 끼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무료 급식시설이다.

한전산업개발은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의 결식문제를 해소하고자 2017년부터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정기적으로 방문했다. 또한 사랑의 쌀 전달, 임직원 급식봉사를 전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일공동체 시설 내 노후조명을 고효율 LED 전등으로 교체하고 전기설비를 점검하는 ‘밝은 빛 나눔’ 활동도 병행했다.

김창수 한전산업개발 경영본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고통을 겪는 시기임에도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애쓰는 밥퍼나눔운동본부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작지만 이번 나눔이 결식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한전산업개발은 올해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전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일렉트릭파워(http://www.epj.co.kr)
  
다음글 [그린포스트코리아]쥬얼리성형외과, 다일 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 꾸준한 봉사활동 진행
이전글 [머니투데이] 캠코, 밥퍼나눔운동본부에 '희망키움 도시락'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