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일공동체 로고

다일소식

다일의 생생한 현장 소식과 따뜻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HOME
  • 다일소식
  • 언론소식

언론소식

[서울경제] '귓속말' 사회봉사 공약 실천..."작지만 너무나 소중한 경험"
2017-08-30

'귓속말' 사회봉사 공약 실천..."작지만 너무나 소중한 경험"

 

2017.08.27

 

 

‘귓속말’ 배우들이 시청률 공약에 나섰다. 

지난 5월 최고 시청률 20.3%(닐슨코리아 제공)를 올리며 화려하게 종료한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연출 이명우, 극본 박경수) 배우와 스태프가 한 자리에 모여, 공약으로 내걸었던 사회봉사를 실천했다.   

 

‘귓속말’ 사회봉사 공약 실천…“작지만 너무나 소중한 경험”

 사진=SBS

 
이명우 감독을 비롯해 이보영, 이상윤, 박세영, 윤주희, 김형묵, 허재호 등 ‘귓속말’ 배우와 스태프 8명은 지난 26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5시간 여 동안 청량리 ‘다일 공동체 밥퍼’에 모여, 양파까기와 마늘까기 등 식사준비를 돕고, 700인분을 배식한 뒤, 청소와 뒷정리로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이명우 감독은 “시청률 공약 이행 차원을 넘어 너무 뿌듯했다. 다들 밤잠을 설치며 이 기쁨을 기다렸고, 작은 도움이지만 누군가를 도울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기분 좋았다”라면서 “기분 좋은 마무리 만큼이나 의미 있는 새로운 또다른 시작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작지만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명우 감독은 ‘귓속말’ 제작발표회에서 “남들이 인정해 줄만한 시청률이 나오면 주연 배우들을 포함해 ‘사랑의 밥차’를 한다거나 봉사를 하겠다. 우리끼리 축하 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에 봉사하는 자리를 꼭 마련하고 싶다”며, 드라마 성공을 사회봉사로 마무리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http://www.sedaily.com/NewsView/1OJWX8PZVH

 

  
다음글 [CGN투데이] 노숙인 부부의 특별한 언약식
이전글 [조선일보] "이웃 섬기는 정신 심어주고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