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일공동체 로고

다일소식

다일의 생생한 현장 소식과 따뜻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HOME
  • 다일소식
  • 언론소식

언론소식

[전자신문] 퀘스트, ‘밥퍼나눔운동’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2019-11-27

퀘스트, ‘밥퍼나눔운동’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이하 퀘스트, 대표 장재호) 는 지난 22일 국제 NGO다일 공동체가 운영하는 청량리역 부근의 ‘밥퍼나눔운동본부’를 방문하여 취약계층을 위해 무료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금 및 쌀 100kg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지난 22일 국제 NGO와 함께 '밥퍼나눔운동'에 참여했다. 사진제공=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1988년 청량리역 광장에서 라면을 끓이면서 시작된 밥상공동체인 밥퍼나눔운동본부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루 평균 약 1,000여 명에게 무료로 점심을 제공하고 있다.

퀘스트 임직원 십여명은 이른 아침 밥퍼나눔운동본부를 방문하여 재료 준비 등 배식을 준비해 독거 노인과 무의탁 노인 분들께 무료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퀘스트 장재호 대표는 “비록 한끼 식사의 대접이지만, 추운 연말연시에 잠시나마 마음 따뜻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향후에도 임직원의 봉사활동 참여를 적극 장려하여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힘쓸 것이다” 라고 말했다.

퀘스트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리, 데이터보호,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출처: http://www.etnews.com/20191126000271#


  
다음글 [헤럴드경제] 동아쏘시오그룹, 15년째 ‘밥퍼나눔운동’
이전글 [한국기독공보] "총 내려 놓고 함께 밥 먹는 날 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