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일공동체 로고

다일소식

다일의 생생한 현장 소식과 따뜻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HOME
  • 다일소식
  • 언론소식

언론소식

[메디칼타임즈] 벨톤 보청기, 밥퍼나눔 운동본부에 보청기 지원
2019-06-01


난청센터 전문 보청기 벨톤 보청기가 다일복지재단-밥퍼나눔 운동본부를 통해 보청기 후원을 진행했다.

벨톤 보청기는 밥퍼나눔 운동본부에서 주최한 ‘꽃’ 나들이 효도여행을 후원하고 참가자 중 대상자를 선정해 최신 보청기 5대(총 2000만원 상당)를 무상으로 제공했다.

회사 측은 청각 검사를 실시해 정확한 청력을 확인하고 적합한 보청기를 선정해 착용을 진행했다.

착용뿐 아니라 사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보청기 사용법과 주의사항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난청 상담도 이뤄졌다.

심한 난청으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었던 한 대상자는 “보청기를 착용하고 나니 이제 말소리가 들리기 시작한다”며 “보청기 후원은 물론 친절하게 상담해준 벨톤 보청기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동안 보청기 후원으로 밥퍼나눔 운동본부와 인연을 맺어 온 벨톤 보청기는 청각 전문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자 이번 보청기 기부를 진행했다.

벨톤 보청기 관계자는 “착용 후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메디칼타임즈 정희석 기자 (news@medicaltimes.com)

 http://www.medicaltimes.com/Users/News/NewsView.html?mode=view&ID=1126833&REFERER=NP

  
다음글
이전글 [의학신문] 벨톤 보청기, 밥퍼나눔 운동본부 효도여행 후원